info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피부트러블 효과후기

Daeji 2020. 5. 3. 17:31
반응형

 

4월부터 갑자기 피부가 심하게 안 좋아지기 시작했다. 요즘 늦게 자고 식습관 관리를 못해서 그런가 했는데 그런 것치고는 얼굴과 턱 그리고 목 쪽에 아픈 트러블이 나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졌다.

 

 

아래부터는 나의 현실피부 사진들 ▼

 

 

​단순 여드름은 아닌 것 같고 모낭염인지 의심스럽기도 했다. 그래서 이불빨래도 다 했고 얼굴도 최대한 만지지 않고 영양제도 챙겨 먹기 시작했다. 여드름에 티트리가 좋다고 해서 집에 있던 티트리 오일을 매일 아침, 저녁 부위에 발라주었다. 저녁마다 마지막에 세안을 할 때 식초도 한두 방울 떨어뜨려서 식초 세안도 해주었다.

 

 

 

어깨에도 나기 시작했다. 총체적 난국.

 

 

하지만, 티트리가 강하기 때문에 소량만 발라줘야 하며 자주 바르면 안 된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다. 심할 경우 진물이 난다고 했다. 나는 그걸 모르고 티트리를 2-3일 동안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서 그런지 트러블이 난 곳이 점점 딱딱해지는 것이 느껴졌고 그 부위들이 빨갛게 변하기 시작하는 게 느껴졌다.

 

 

 

 

​​

뾰루지가 올라온 것이 가라앉은 느낌이었지만 오일을 바른 부분이 빨개져서 더 심해 보였다. 피부가 안 좋으니 자신감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다. 이래선 안되겠다 싶었다. 

 

 

​ 정확한 비교를 위해 세안하고 바로 찍어보기도 했다. 빨간 것이 가라앉지 않았고 너무 아프고 따가웠다.

 

그러다가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이 여드름에 좋다고 하는 후기들을 보았다. 나는 호주에 살고 있어서 피부과를 가기도 힘들고 트러블에 어떤 것들이 좋은 지도 잘 모른다. 누군가는 티트리 젤도 좋다고 하던데 티트리를 꾸준히 발라 왔기 때문에 티트리를 더 바르는 것이 도움이 안 될 것 같았고 고민을 하다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을 써보기로 했다. 초록 창의 이 제품 검색을 해보면 다 광고글인 거 같아서 믿기 어려웠다. 주위에 물어봐도 의견이 달라서 그냥 내가 써보기로 했다. 마지막 희망으로 이 크림을 사러 케미스트 웨어하우스로 갔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 아벤느 시카 크림도 파는데 예전에 이 제품을 써봤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다. 다만 처음에는 효과를 봤었는데 나중에는 그저 그런 느낌이였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라로슈포제로 사기로 결정했다.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에서 라로슈포제 시카 밤을 $14.49에 샀다.

 

 

이건 라로슈포제 시카 밤을 바르기 전날 아침에 찍은 사진이다. 이 날 시카 밤을 사서 세안을 하고 늦은 오후에 발라주었다.

 

 

 

​​

그리고 자기 전에 다시 2중 세안을 하고 얼굴을 말려준 다음에 네 번째 손가락 하나로 얼굴 전체 그리고 트러블이 난 목에 가늘게 시카 밤을 발라주었다. 시카 밤이 유분이 좀 있기 때문에 나는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를 한번 닦아주고 바로 시카 밤을 전체에 발라주었다. 그 후에 다른 건 바르지 않았다.

 

 

 

 

다음날 일어나니 이런 상태였다. 확실히 어제보다 나아진 느낌이다. 하지만, 시카 밤이 백탁 현상이 있기 때문에 트러블이 있던 부분이 커버되어 보일 수 있어서 세안을 해 보기로 했다. 유분기가 있어서 화장 전에 바르기엔 부담스러울 듯하다. 나는 집에만 있기 때문에 난 백탁현상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았다. 피부가 좋아질 때까지는 화장을 하지 않고 시카 밤을 매일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발라 볼 예정이다.

 

 

 

 

 

세안을 하고 얼굴을 말린 뒤에 찍어본 사진이다. 확실히 전날 밤에 피해서 붉은 기가 많이 사라졌고 트러블이 난 부위가 따끔거리는 게 없어졌다. 트러블이 고름이 생겨서 터진 것들이 각질처럼 나오지만 세안하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하지 위해서 얼굴에 손은 일절 대지 않고 있다. 하루 동안 사용했는데도 효과를 많이 본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이렇게 효과를 볼지 몰랐다.

화장품은 피부 타입마다 그리고 사람마다 결과가 다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무조건 좋다고 장담할 수 없다. 하지만 나의 경우에는 하루 꾸준히 써봤는데도 효과가 날 정도로 잘 맞는 것 같다. 예전에 아벤느 시카 크림을 썼을 때도 효과가 괜찮았다. 피부 트러블이 갑자기 심하게 나신분들은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한번 사용 해 보시길 권유한다.

 

 

 

이렇게 크림 형체로 되어있다.

 

 

나는 40ml를 샀는데

은근히 양이 많아서

한통을 오픈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