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IT

국내외에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무료로 보는 간단한 방법

Daeji 2021. 5. 29. 20:16
반응형

 

 

 

 

해외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 방송들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다.

우연히 한국 방송들을 한국에서도, 해외에서도 쉽게 실시간으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보통 해외에 거주하면서 한국 사이트 가입시 실명 인증,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등..

각종 인증들로 인해 가입하기가 어려운 편인데 이 곳은 가입도 아주 간단했다.

 

 

해외 거주자의 경우 외국인으로 가입을 하면 되고 회원가입을 할 때 넣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만 인증하면 다른 인증 없이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나는 오늘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할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SBS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은 바로 SBS 사이트에 가입하여 온에어로 보는 것이다.

 

 

 

SBS 무료 온에어 링크

 

 

SBS 온에어 무료 : 실시간 TV방송을 초고화질로!

SBS TV 방송 실시간 LIVE 무료제공! 24시간 끊김없이 초고화질로 즐기는 온에어 서비스!

play.sbs.co.kr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의 주제는 요즘 한창 이슈인 한강 대학생 실종, 고 손정민 군의 사건을 다룬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그것이 알고 싶다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었다. 도대체 진실이 무엇인지.. 이번 방송 내용이 어떨지 궁금하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5/29일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