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IT

맥북 모델 넘버 찾는 간단한 방법 + 키보드 커버 구매할때 유용!

Daeji 2021. 4. 14. 00:13
반응형

 

Image by Free-Photos from Pixabay  

 

 

 

2017년 맥북을 처음 구매하고

키보드 커버도 함께 구매했었다.

시간이 오래 지난 만큼 키보드 커버도 찢어졌고..

재구매를 해야했다.

 

그런데 맥북 키보드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정확히 몰랐다.

 

그러다 맥북 모델 넘버를 확인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맥북 모델 넘버를 찾을 수 있었다.

 

 

 

 

 

맥북을 뒤집어 보면 이런 번호들이 나열되어 있다.

그중 Model 옆의 영문 + 번호를 찾으면 되는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맥북 모델 넘버를 찾을 수 있었다.

나의 맥북 프로의 모델 넘버는 A1708!

덕분에 내 맥북 키보드에 맞는 커버를 제대로 구매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