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여드름에 스트라이덱스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B5 꿀조합 추천!

Daeji 2020. 6. 11. 14:39
반응형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스트라이덱스 각질 패드

너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 후 사용해 보았지만

사실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서 방치하고 있던 제품이었다.

 

 

아이허브에서 보니 

Acne & Blemish 분야 1위를 하고 있었다.

 

 

 

 

Stridex, Single-Step Acne Control, Maximum, Alcohol Free, 90 Soft Touch Pads

 

au.iherb.com

 

 

 

 

보통 세안을 하고 화장솜으로 스킨을 바르는데

화장솜이 다 떨어진 것이다.

그래서 패드로 된 스트라이덱스나 써보자 하고

세안 후 얼굴을 슥슥 닦아주었다.

 

 

내가 스트라이덱스를 사용하지 않았던 이유는

닦고 나면 얼굴이 너무 건조하게 바짝 말라서였다.

 

 

스트라이덱스로 얼굴을 닦아준 후,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로 마무리해 주었다.

라로슈포제가 유분기가 있어서 건조함을 잡아주었다.

얼굴 전체에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를 다 발라주었다.

 

두 개 이외 다른 것은 전혀 바르지 않았다.

 

 

 

좌(어젯밤) / 우(오늘 아침)
좌(어젯밤) / 우(오늘 아침)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니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진 느낌이 들었다.

 

사진상으로는 그저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의 얼굴을 보면 상태가 어떤지

제일 잘 알 수 있는데 확실히 얼굴이 많이 가라앉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친구한테 말하니

원래 각질 제거 + 재생크림의 조합이 좋다고 한다.

 

 

그런데 최근에 집에 있던 스크럽으로

몇 번 각질 제거를 했었는데도 도움을 못 받았다.

Biore Charcoal Scrub을 사용했었다.

 

 

 

 

스트라이덱스 맥시멈 90매(대용량)

 

nefing.com

 

 

아무튼 스트라이덱스로 도움을 본 게 맞는 듯하다.

하지만 자극적일 수 있으니 매일 사용하기보다는

2-3일 간격을 두고 사용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너무 효과를 봐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아이템이다.

다만 용량이 좀 적어서 아쉬울 뿐.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보습크림

 

nefing.com

 

 

그래도 40ml 사면 2달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유분기가 좀 있긴 하지만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피부트러블 효과후기

4월부터 갑자기 피부가 심하게 안 좋아지기 시작했다. 요즘 늦게 자고 식습관 관리를 못해서 그런가 했는데 그런 것치고는 얼굴과 턱 그리고 목 쪽에 아픈 트러블이 나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

heather-travel.tistory.com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