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생활/퍼스생활

서호주퍼스:: Priceline(약국)에서 화이자 부스터 맞기

Daeji 2022. 5. 19. 18:54
반응형

2차까지만 맞고 사실 3차를 맞아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 어차피 2차까지 맞았으니 3차를 안 맞을 이유는 없다 싶었고, 회사에 갑자기 확진 케이스가 생기면서 6개월이 넘기 전에 맞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에서 백신을 맞을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아래 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GP, 약국 등등에서 맞을 수 있다.

https://covid-vaccine.healthdirect.gov.au/booking/

 

Service Finder

covid-vaccine.healthdirect.gov.au



나는 2차와 동일하게 약국에서 맞기로 했고 Walk-in이 가능한지 몰라서 근처 쇼핑센터 안에 있는 Priceline에 전화해서 물어보기로 했다. 물어보니 Walk-in이 가능하지만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아무 날짜에다가 예약을 하고 방문해달라고 했다. 예약 날짜랑 방문일자는 상관이 없다고 했지만 혹시나 모르니 그냥 당일로 예약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라는 이유는 아무래도 등록에 필요한 Form을 미리 작성할 수 있어 시간 절약하려고 그런 것 같았다.

 

 

 

Priceline - Book A Service

Only show locations that accept vouchers

servicebookings.priceline.com.au



위 사이트에서 원하는 지점, 요일, 시간을 정해서 예약했고 방문했다. 약 처방 받는 카운터에 가서 백신을 맞으러 왔다고 하니 예약 시간을 물어보았다. 알려주고 20분 정도 기다린 뒤에 맞을 수 있었다. 좀 오래 기다린 편이었는데 약사가 바빴던 것 같다. 주사를 놔준 분이 엄청 친절하셨다. 맞기 전에 화이자 3차로 맞는다는 것을 혹시나 모르니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 주사를 맞았다. 미리 폼을 작성해가서 따로 ID나 다른 것들을 보여줄 필요는 없었다.


 

3차를 맞기전에 부작용 얘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을 했는데 맞고 나서 딱히 증상은 없었다. 당일 밤에 두통이 살짝 있었고 다음날인 오늘까지 두통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 외에 다른 심한 증상은 아예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