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22

한국여행:: 반려견들 산책, 학창시절 친구 만나기, 카페 이안에들꽃, 울산 성남동 홍콩반점

Daeji 2023. 1. 11. 17:03
반응형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우리를 반겨주던 고양이들



동이와 아침산책



숨어서 쳐다보던 제니



순이와 동이는 아침 공기를 즐기는 중



언니가 아침에 일이있어 나간 상태라 개들을 챙겨주었다. 아침을 먹는 동이.



동이와 순이 데리고 동네 산책을 갔다.



늘 개 집위에 올라가 있다는 언니의 이웃



학창시절 친구를 만나기로 한 날이였고 친구가 언니집으로 왔다. 언니가 차려준 아침상 !



맛있게 먹고 :)



친구와 남자친구와 이안에 들꽃이라는 카페에 왔다. 한국은 이렇게 대규모의 카페들이 많아서 좋다.



시그니처 빵과 음료들을 시키고 즐거운 시간.



평화로운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오후에는 언니와 만나서 삼산에서 일을 보고 성남동으로 넘어가 홍콩반점에서 저녁을 먹었다. 호주에서 먹기 힘든 중식 ! 정말 맛있게 먹었다.



집에오니 방문앞에 꼬물이가 있었다.



간식으로 먹은 월드콘



피어싱한곳이 갑자기 가려워서 약국가서 호주에서 샀던 스프레이형 소독액이 생각나서 스프레이 있나요? 라고 하니 스프레이요..? 라고 하셨다. 그러더니 주신 이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