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18

[제주여행] "올레시장" 맛있는 회, 천지연 폭포구경

Daeji 2020. 1. 30. 11:09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

싱싱한 회 먹으러

 


 

 

 

저녁으로 회를 먹으러 제주 올레시장으로 왔다. 이곳은 전형적인 관광지인 것 같다. 천혜향을 샀는데 귤도 섞여있고 오래된 것도 보였다.

 

 

 

올레시장에는 횟집이 정말 많았다. 회로 유명한 곳인가 보다. 횟집이 너무 많아서 아무데서나 먹어도 될 것 같았다. 우리도 괜찮아 보이는 곳에서 원하는 회를 주문했다. 먹고 간다고 말한 뒤에 넘버를 받아서 우리 넘버를 부르면 회를 가지러 가면 된다.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아서 횟집에서 받은 주문 번호가 적인 숟가락을 들고 시장을 이리저리 구경했다. 한참을 기다려도 나오지 않아서 결국 다시 물어봐서 받을 수 있었다.

 

 

 

한국에는 이렇게도 다양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들이 있구나. 오랜만에 시장을 둘러보니 좋았다. 제주도는 역시 관광지라 그런지 많은 여행객들이 있었다.

 

 

 

주문한 회를 받아서 식당으로 왔다. 이곳에서 먹고 간다고 말을 하면 밑반찬을 내주어주시고 주문한 회를 매운탕으로도 먹을 수 있다.

 

 

 

맛있는 밑반찬들이 가득했다. 한국에서는 이런 밑반찬들이 잘 나와서 좋다.

 

 

 

맛있었던 매운탕

 


 

천지연 폭포

제주도 무태장어 서식지

 


 

‘제주도 무태장어 서식지’라는 명칭으로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되어있는 천지연 폭포. 첫날 우리 여행의 마지막 코스였다. 회를 먹고 숙소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힘내서 이곳까지 가기로 했다.

 

 

늦은 밤이어서 폭포만 구경하고 돌아가야 해서 아쉬웠다. 낮에 왔다면 상점들도 문을 열었을 테고 구경거리가 더 많았을 것 같았다.

 

 

 

제주도 호텔 :: 최대 80% 할인 및 실시간 예약 - 아고다

대한민국 제주도에 있는 초특가 할인 호텔을 확인해 보세요. 호텔 상세 사진 및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생생한 후기가 제공됩니다. 수많은 호텔이 '선 예약 후 지불'로 예약 가능하며, 최대 80%까지 할인해 드립니다.

www.agoda.com

 

반응형